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소식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글로벌 게임사 입점 임박

반응형

세계적인 대형 게임사의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입점이 임박하다는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다.

텐센트킹, EA, 징가, 팝캡등 세계적인 대형 게임회사들이 빠르면 6월중에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입점한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EA의 카카오톡 입점은 오래전부터 이미 준비가 되어서 CS등의 출시 사전 작업도 마친상태로 알려지고 있으며, 텐센트의 카카오톡 게임하기는 눈여겨 볼만한 것으로 보여진다.

텐센트는 카카오톡의 3대 주주이며, 또한 중국에서 카카오톡과 같은 모바일 메신져인 "위챗"을 운영하는 회사이다.

굳이 카카오톡 게임하기 입점보다는 오히려 위챗에 바로 적용할 것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고 잇던 차에, 오히려 카카오톡의로의

입점을 선택한듯하다...물론 퍼를리싱 형태를 띌듯하다.

 

위챗에서의 게임하기를 이미 준비중일테고, 오픈전에 미리 사전 준비의 모양새로 보여지며, 오히려 게임하기 입점후 매출 추이등을 보면서 위챗에서의 게임하기가 올해내 오픈할 것으로 보여진다.

 

카카오톡 게임이 처음에 중소형 대박 게임들이 나오던 것에서 이제는 위메이드/CJ E&M  그리고 컴투스/게임빌 의 마케팅/퍼플리싱에 강점이 많은 대형 게임사의 게임들이 상위권을 차지하는 걸 보면, 한국 모바일 게임사와 세계적인 대형 게임사의 총알로 무장한 공격적인 마케팅과의 한판 싸움도 나름 볼만 할 것으로 보여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