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금융 이야기/소상공인 지원정책

카페 음식점 포인트적립 매장·고객관리 커피 한잔값으로 매출 늘이는 방법[달려라김과장]

반응형

카페 음식점 포인트적립 매장·고객관리 커피 한잔값으로 매출 늘이는 방법[달려라김과장]

 

안녕하세요 경제·재테크 맛집입니다.

창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이미 식당, 카페, 음식점, 디저트전문점, 커피전문점, 빵집, 초밥전문점, 횟집 등 방문 고객이 많은 업종을 운영하고 계신 사징님들이라면 신규 고객 확보와 함께 기존고객의 재방문율 증가를 통한 단골만드는 방법, 매장관리, 매장홍보 등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을 가지신 분들이 많습니다.

매장관리 포인트적립 알림톡서비스 문자 저렴하게 사용방법

 

 

내 매장을 어떻게 홍보하고 고객관리를 잘 할수 있을까?

사장님은 매장의 운영과 메뉴 등 내부 환경에만 집중하고 간단하게 프로그램을 통해서 손쉽게 관리하는 방법인 "달려라 김과장"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 목차
1. 잘나가는 매장 관리 방법
2. 첫 방문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방법
3. 매장홍보 - 내 매장이 네이버 검색 노출 직접방문 지원서비스
4. 방문고객 포인트 적립 방법
5. 하루 커피 한잔값으로 고객관리 매출 증대 효과

 

 

1. 잘나가는 매장 관리 방법

처음 창업을 하거나 매장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하루 커피 한잔 값도 안되는 금액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장관리 컨설턴트가 주기적으로 방문해서 내 매장에 맞는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해줍니다.

실제 매장을 운영하다보면 아래와 같은 다양한 경우가 발생하는데 내 매장에 딱 맞는 컨설팅을 직접 방문을 통해서 진행해줍니다

  • 워킹 손님이 많아서 고객이 많아 관리가 안되는 경우
  • 점심 시간 등 특정 손님이 몰려서 고객 관리가 어려운 경우
  • 워킹 손님이 많이 없는 골목 안쪽이라 손님을 많이 모으고 싶은 경우
  • 내 매장에 신규 고객과 단골 고객의 비중의 관리가 필요한 매장
  • 일정 주기가 지났는데도 재방문하지 않는 고객 대상 이벤트 문자 발송이 필요한 매장

 

2. 첫 방문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방법

처음 방문한 카페에서 두번째 방문 때 나를 알아봐주면 누구나 기분이 좋아집니다.

하지만, 여러 손님이 방문하는 커피전문점, 카페, 식당, 음식점 등 다양한 업종에서 일일이 손님을 챙기는게 쉬운일이 아닙니다.

방문한 고객의 방문주기, 방문요일, 항상 주문하는 메뉴 등을 사장님이나 점장님이 직접 기억하고 챙기지 않아도 달려라 김과장을 통해 간단하게 고객관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몇번 방문했는지 어떤 메뉴를 주문했는지 한분 한분 취향에 맞춰 고객관리를 하고 할인 쿠폰 발송 등 다양한 고객 관점에서 이벤트를 간단하게 모바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매장홍보 - 내 매장을 네이버 검색 노출 직접방문 지원 서비스

매장관리 매장홍보 네이버 검색 플레이스 등록

창업을 한 후에 가장 기본적으로 해야 하는 첫번째 중 하나가 내 매장(카페, 음식점, 커피전문점, 프렌차이즈, 일식, 분식, 치킨전문점, 중식, 횟집, 족발, 한정식, 마라탕전문점, 주점, 맥주전문점, 삼겹살전문점 등 모든 업종)을 네이버 검색시 노출시켜놓아야 합니다.

 

내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인스타와 함께 네이버 영수증방문후기, 블로그리뷰, 카페 리뷰 등을 하게되면 네업체 지도와 플레이스를 통해서 연게되어 내 매장이 자동으로 홍보가 됩니다.

 

매장 오픈 후 네이버 플레이스 등록이 어렵다면

달려가 김과장이 매장관리, 고객관리와 함께 매장 홍보 관련하여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하여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4. 방문 고객 포인트 적립 서비스 지원

대형 커피전문점이 경우는 자체 앱을 통해서 포인트 적립을 하고 있지만, 중소형 매장의 경우는 앱을 출시해서 포인트 적립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간단하게 테블릿으로 고객이 메뉴 주문시 휴대폰 번호만 눌러주면 간단하게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달려라김과장 방문 고객 포인트 적립 시스템 저렴하게 구축방법

또한 위와 같이 포인트가 적립되면 고객에게 자동으로 카카오톡 알림이 가기때문에 포인트 적립과 알림 서비스까지 한번에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게됩니다.

 

 

5. 하루 커피 한잔값으로 고객관리 매출 증대 효과

하루 커피 한잔 값도 안되는 금액으로 아래 모든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① 손님 많은 매장을위한 매장 분석관리

② 고객 이벤트, 방문고객 포인트 적립, 고객 카톡 알림톡서비스

③ 방문 고객 포인트 적립 테블릿으로 자동 적립

④ 일정주기 미방문 고객 대상 할인 맞춤 알림 문자서비스 통한 고객 재방문 유도

⑤ 네이버 지도 검색 서비스

⑥ 매출분석 및 고객분석(신규, 단골) 서비스를 통한 이벤트 할인 정책 수립

전문컨설턴트 직접 주기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무약정으로 1달 5만원 상품이 있지만, 현재 대부분은 사장님들은 테블릿까지 제공되는 스탠다드 상품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객관리 알림톡 커피 카페 음식점 사용방법

 

스탠다드 상품의 경우 1년 선납시 480,000원으로

하루 1,333원 수준이라 정말 커피 한잔 값도 안되는 금액으로 기존 관리 서비스에 더해서 알림톡 6,000건 + 문자 1,500씨앗 + 고급 태블릿세트까지 추가로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커피한잔값으로 매장관리 : [ 상품 알아보기 ]

 

#달려라김과장 #카페매장관리 #미용실매출관리 #헤어샵고객관리 #미용실고객관리 #커피전문점매출관리 #커피전문점고객관리 #포인트적립방법 #커피포인트적립 #식당매장관리

반응형